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커다란 게한마리가 짬뽕위에... 중문맛집 덕성원



제주도에 여행을 오시는분 중에 의외로 중화요리집을 많이 찾더라구요. 아이들의 까다로운 식성때문에 마땅한것도 없

 

고 해서 간단하기도 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중국집을 많이 찾는것 같습니다.

 

 

서귀포시 중문권에 게짬뽕으로 유명한 중화요리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중문은 유명관광단지이면서도 그렇게 소문난 맛집이 별로 없어서인지 점심시간이 되면 중화요리집인 이곳 덕성원은

 

사람들로 붐비기 시작합니다. 자리가 없어 기다려야 할때도 많습니다.

 

 

 

 

 

일단 외관과 실내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드네요. 일반 중국집의 비위생적인 상태가 자주 언론매체에 등장하지만

 

이곳은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고급스런 분위기와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는 실내는 최상급의 위생상태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오는데 그 유명하다는 게짬뽕입니다.

 

커다란 게한마리가 짬뽕그릇위에 떡하니 올라가있어 면은 아예 보이지도 않네요.

 

이 게한마리를 뜯다보면 국물의 맛이 그대로 배여있어 더욱더 식욕을 돋구어 줍니다. 국물 또한 해물이 들어 있어서인

 

지 얼큰하고 매운맛이 어우러져 식은땀이 저절로 나네요. 마지막으로 먹는 면은 포만감을 주기에 충분할 정도입니다.

 

같이 주문한 새우비빔밥 역시 보기에도 깔끔하게 나오고 맛 또한 그에 못지 않네요.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하고 이곳은 분점입니다. 본점은 서귀포시내에 있는데 본점에 비해 결코 떨어지지 않네요. 아

 

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라면 부담되지도 않고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 가시기 전 아래 추천버튼을 눌러 주시면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