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눈이 휘둥그레할 정도의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청해일 횟집

 

 

 

제주도 여행중에 꼭 들려야 할 횟집을 소개합니다. 제주시 일도동에 위치한 청해일횟집입니다. 저녁 9시가 되면 재료

 

가 다 떨어져 더이상 손님을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간신히 시간맞쳐 들어간 청해일횟집. 역시 소문대로 인산인해를 이

 

루고 있다는 표현이 맞을까요? 포장마차 같은 허름한 입구에 입소문을 듣고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사람들 틈을 비집고 들어가 겨우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주방이 정신이 없나 보네요. 자리에 않은지 5분만에 물컵과 물수건을 갖다주고...

 

 

 

 

 

 

 

 

 

드디어 시작되는 정신없는 파노라마 같은 코스가 시작되네요.

 

보통 일반 횟집에서 한상 기본이 10만원 이상인 것을 생각하면 정말 푸짐하다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숨쉴틈 없는 나오는 각종 해산물은 혼을 빼놓는것 같았습니다.

 

 

 

 

요거이 그 비싸다는 제주산 전복입니다. 자연산은 아닌 것 같고 양식일지라도 크기만 조금 더 컸으면 하는 욕심...

 

 

 

 드디어 메인메뉴인 모듬회가 옥돌위에 얹혀져 더 싱싱하게 보여 입맛을 돋구네요.

 

 

 

 옥의 빛과 활어의 싱싱함이 더해져 오묘한 색을 내더군요

 

 

 

각종 야채와 해산물이 들어간 돌솥비빔밥

 

 

 

 끝났나 싶더니 해물죽이라는 생소한 보도듣도 못한 기막힌 것도 있더라니깐요^^

 

 

 

더이상은 못먹겠습니다. 이젠 그만...

 

 

 

 

우리가 나올 때쯤 거의 파장 분위기. 11시가 다 되었네요.

 

모듬회中으로 어른3명이 푸짐하게 먹었네요. 가격대비 최고의 맛이네요. 이 모든게 소주까지 포함에서 오만원이 넘질

 

않았습니다. 제주도여행 오시는 분은 꼭 한번 찾아보기를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