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제주도맛집] 미리 맛보는 여름별미 - 한치물회


며칠간의 꽃샘추위가 지나가니 따스한 봄볕이 한낮에는 약간은 덥게 느껴지네요.

 

아직은 이른감이 있지만 그래서 오늘 점심메뉴는 물회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날이 더워지면 제주도의 대표적인 음식인 물회는 식당마다 제철을 만나지만 아직은 제철은 아닌가 봅니다.

 

한치물회는 아직 냉동한치물회이고 자리는 서서히 잡히는 모양인지라 자리물회는 싱싱한 활자리물회를 맛볼 수 있습

 

니다.

 

 

 

산지물식당 신제주점입니다. 탑동에 본점이 있고 이곳 신제주점은 오픈한지 1년이 채 안된것 같습니다.

 

산지물식당은 물회로 아주 유명한 맛집입니다. 그 여세를 몰아 이 곳 신제주까지 지점을 낸것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실내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더군요.

 

 

 

 

소소하고 깔끔한 밑반찬에 한사발 가득 담겨져 나오는 한치물회는 보기만해도 식욕을 땡기게 합니다.

 

물회도 식당마다 만드는 방법이 차이가 있는데 이곳은 고추장 양념이 많고 식초맛이 다른곳에 비해 진한 편입니다.

 

가격도 그리 만만치 않은 9,000원이지만 그래도 만족할 수 있는 한끼 식사라면 괜찮을 듯 싶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죠? 다 보지 마시고 물회 종류와 조림 종류만 보시면 될것 같네요.

 

지금 이 봄볕에 약간의 더위를 느끼시는 분이라면 시원한 물회 한그릇으로 여름별미를 미리 맛보시면 어떻겠습니까?


☞ 가시기 전 아래 추천버튼을 눌러 주시면 글쓴이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