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명소 찾기

푸른 바다목장 광치기해변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아침

 

요즘 광치기해변에 가보면 조수간만의 차가 커 바닥을 훤히 드러내는 광치기해변만의 독특한 지형을 볼 수 있습니다.

 

화산의 분출로 생긴 독특한 모양의 해변에 푸른 이끼가 끼면서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이곳이 바다인지 푸른

 

목장인지 처음보는 사람에게는 감탄사가 나올만한 풍경입니다.

 

 

 

 

이른 아침 달려간 광치기해변은 이미 하늘을 붉은 기운으로 물들이며 여명이 밝아오고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성산일출은 예로부터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 영주10경 중 제1경으로 꼽을 정도로 장관을 이룹니다.

 

 

벌겋게 타오르는 태양과 푸른 이끼가 아주 오묘한 색의 조화를 이루네요. 이른 아침 고생한 사람들에게만 보여주는 하

 

늘의 선물인것 같습니다.

 

 

 

아래 추천버튼 한번 꾸~욱 부탁드립니다^^

 

 

 

 

오늘 아침도 많은 진사님들이 나오셨네요. 해는 이미 떠오른것 같은데 너무 일찍 끝나버린 일출의 아쉬움을 달래는건

 

지 미련이 남아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떠나지 못하고 있네요.

 

 

날씨가 많이 풀렸다고는 하지만 아직은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는 겨울인것 같네요. 특히 일출을 보기 위해 새벽에 이곳

 

을 찾는 분들이라면 두터운 옷으로 중무장은 필수인것 같습니다.

 

 

 

 

 

 

성산일출봉이 제주도 본섬과 떨어져 있을때 밀물과 썰물이 반복되면서 본섬과 연결되는 지점이 이곳 광치기해변입니

 

다. 아름다움이 가득한 풍경이지만 이곳은 제주 4.3의 아픔이 서려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썰물이 되면 드넓은 광야가 펼쳐지는 이곳 광치기해변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일출봉

 

진입로에 바로 접해 있어 접근성도 좋아 인증샷이라도 남겨 보세요.